제주왔어호 6월20일 야간한치 조황 보고재미나게 낚시하구 들어왔네요.대박조황은 아니지만 심심치 않게 나와서 재미난하루보냈네요.19일도 출항했지만 조황이 많이 좋지 못했습니다.한치앞
왔어호와 백호호 함께 첫한치 출항 조황입니다.시즌 초반 1물때에 이정도 만족하네요.장원 한치+오징어 65마리네요.물살아나면 조금은 더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 예상해봅니다.내일 모래(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29일 5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시즌 막바지라 마릿수가 많이 부족합니다.물이 살아나도 마릿수도 줄고,작은사이즈 갑이들이 나오기 시작 했네요.5월30일까지 출항 후올시즌 갑오징어 출항을 마감 합니다.2026년 갑오징어시즌을 왔어호와 함께 해주신조사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2027년 갑오징어시즌도 열심히 달려볼테니함께 해주세요...6월6일부터 7월25일까지 야간한치 출항합니다.많은 예약부탁드려요^^6월6일~6월25일까지 한치+갈치텐비 병행출조6월26일~7월25일 한치출조출 항 지 : 제주항2부두출항시간 : 19시~04시(9시간)선. 비 : 도외13(픽업무료), 도민12(자차이용)출조인원: 18명한치 손맛 보러 제주로....이왕이면 왔어호로 와주세요 ^^ *왔어호 예약바로가기https://welcome.sunsang24.com/ship/schedule_fleet/ *왔어호 밴드바로가기/ 더 많은 사진https://www.band.us/b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24일 조금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오랜만에 조황올립니다.몇일 기상악화로 못나가고,또 몇일은 시즌막바지라서 인지?심한짝물 때문인지?창피할정도로 나왔네요.이번 물때까지만 출항해보고, 갑이시즌 마무리를 할지연장을 할지 결정하겠습니다.오늘도 비슷한 조황이지만 지금 상황을 아셔야 할것같기에올립니다.예약주신분들중 취소를 원하신다면 취소 문자주시면100프로 환급드리겠습니다.모슬포항에서 출항 해서 서귀포권에서 낚시했습니다.수온 19.7도좋은 물때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물때만본다면4,5,6,11,12,13물을 권해드립니다.하지만 물때도 바람이 맞아줘야 합니다.왔어호는 마감1시간전에사진찍고, 뿔자르고, 시메하고, 세척합니다.그 한시간동안 한마리라도 더 손맛보시라해드리는 서비스이니 마지막까지 화이팅 해주세요.선장 믿고 열심히 잡아주신울 조사님들 감사감사합니다.봉돌 35,40,50호 준비해오세요.젤 마니사용하는것은 40호입니다.라인은 합사 0.8호 추천드립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17일 8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내일(18일) 1자리 여유**사이즈 좋은 갑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오전엔 줄잡아서오후엔 풍놓고 했습니다.전체적으로 괜찮은 조황이었습니다.모슬포항에서 출항 해서 서귀포권에서 낚시했습니다.서귀포권 제대로 갑이가 들어와서제주 갑이 아직 잘나오고 있습니다.수온 18.3도좋은 물때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물때만본다면4,5,6,11,12,13물을 권해드립니다.하지만 물때도 바람이 맞아줘야 합니다.왔어호는 마감1시간전에사진찍고, 뿔자르고, 시메하고, 세척합니다.그 한시간동안 한마리라도 더 손맛보시라해드리는 서비스이니 마지막까지 화이팅 해주세요.선장 믿고 열심히 잡아주신울 조사님들 감사감사합니다.봉돌 35,40,50호 준비해오세요.젤 마니사용하는것은 40호입니다.라인은 합사 0.8호 추천드립니다.**출항 여부는 출항2일전 알려드리겠습니다.**((숙소는 출조 2일전에 출항 확정되면 잡아주세요.))**예약현황**5월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16일 7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사이즈 좋은 갑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상황에 따라서 줄잡아서 할때도풍놓고 할때도 있었습니다.전체적으로 괜찮은 조황이었습니다.모슬포항에서 출항 해서 서귀포권에서 낚시했습니다.서귀포권 제대로 갑이가 들어와서제주 갑이 아직 잘나오고 있습니다.수온 17.5도좋은 물때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물때만본다면4,5,6,11,12,13물을 권해드립니다.하지만 물때도 바람이 맞아줘야 합니다.왔어호는 마감1시간전에사진찍고, 뿔자르고, 시메하고, 세척합니다.그 한시간동안 한마리라도 더 손맛보시라해드리는 서비스이니 마지막까지 화이팅 해주세요.선장 믿고 열심히 잡아주신울 조사님들 감사감사합니다.봉돌 35,40,50호 준비해오세요.젤 마니사용하는것은 40호입니다.라인은 합사 0.8호 추천드립니다.**출항 여부는 출항2일전 알려드리겠습니다.**((숙소는 출조 2일전에 출항 확정되면 잡아주세요.))**예약현황**5월 16일. 마감1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15일 6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8분 조사님 모시고, 넓게 넓게 낚시하고 왔네오.장원 60수(김정대사장님 왔어호 기록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부장원 45수...사이즈 좋은 갑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바람이심해 종일 풍놓구 작업했네요.오전에 두번 이동 날물 포인트 세번째 이동한곳에서선수쪽에서 쌍포로 계속 잡아주시네요...좋은 물때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물때만본다면4,5,6,11,12,13물을 권해드립니다.하지만 물때도 바람이 맞아줘야 합니다.왔어호는 마감1시간전에사진찍고, 뿔자르고, 시메하고, 세척합니다.그 한시간동안 한마리라도 더 손맛보시라해드리는 서비스이니 마지막까지 화이팅 해주세요.모슬포항에서 출항 해서 서귀포권에서 낚시했습니다.서귀포권 제대로 갑이가 들어 왔습니다.수온 17.5도선장 믿고 열심히 잡아주신울 조사님들 감사감사합니다.봉돌 35,40,50호 준비해오세요.젤 마니사용하는것은 40호입니다.라인은 합사 0.8호 추천드립니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14일 5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내일(15일) 4자리 여유 있습니다.예약주세요 ^^마릿수도 사이즈 좋은 갑이도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오전에는 풍없이 줄잡고, 오후에는 풍놓고 낚시했네요.오늘도 오후에 짝물이긴하지만 울선수들이 좋아서인지어려운 상황에서도 잡아주시네요^^기본이상하고 왔네요.좋은 물때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물때만본다면4,5,6,11,12,13물을 권해드립니다.하지만 물때도 바람이 맞아줘야 합니다.왔어호는 마감1시간전에사진찍고, 뿔자르고, 시메하고, 세척합니다.그 한시간동안 한마리라도 더 손맛보시라해드리는 서비스이니 마지막까지 화이팅 해주세요.모슬포항에서 출항 해서 서귀포권에서 낚시했습니다.서귀포권 제대로 갑이가 들어 왔습니다.수온 16.9도선장 믿고 열심히 잡아주신울 조사님들 감사감사합니다.봉돌 35,40,50호 준비해오세요.젤 마니사용하는것은 40호입니다.라인은 합사 0.8호 추천드립니다.**출항 여부는 출항2일전 알려드리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13일 4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마릿수도 사이즈 좋은 갑이도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오늘도 물이갈때는 풍을 놓고, 물이 안갈땐 줄잡고 당겨가며 낚시했네요.물이 살아나서 더 잘 나올꺼라 예상했지안짝물에 종일 힘든 낚시를 했네요.그냥 기본만하고 왔네요.좋은 물때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물때만본다면4,5,6,11,12,13물을 권해드립니다.하지만 물때도 바람이 맞아줘야 합니다.왔어호는 마감1시간전에사진찍고, 뿔자르고, 시메하고, 세척합니다.그 한시간동안 한마리라도 더 손맛보시라해드리는 서비스이니 마지막까지 화이팅 해주세요.모슬포항에서 출항 해서 서귀포권에서 낚시했습니다.서귀포권 제대로 갑이가 들어 왔습니다.수온 17.5도선장 믿고 열심히 잡아주신울 조사님들 감사감사합니다.봉돌 35,40,50호 준비해오세요.젤 마니사용하는것은 40호입니다.라인은 합사 0.8호 추천드립니다.**출항 여부는 출항2일전 알려드리겠습니다.**((숙소는 출조 2일전에
**제주 왔어호 갑오징어 조황**5월 11ㆍ12일 2ㆍ3물 서귀포권 주간갑오징어조황입니다.마릿수도 사이즈 좋은 갑이가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물이갈때는 풍을 놓고, 물이 안갈땐 줄









